비브라스 공식 쇼핑몰 글로벌 뷰티 코스메틱 브랜드 ‘비브라스’ 플래그십 스토어 ‘Veauty Plex’ 오픈 NEWS - (주)비브라스

NEWS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SUBJECT 글로벌 뷰티 코스메틱 브랜드 ‘비브라스’ 플래그십 스토어 ‘Veauty Plex’ 오픈
WRITER 비브라스 (ip:)  
POINT 0점

RECOM     추천하기

READ 18

DATE 2018-10-29 16:11:23


(서울=뉴스1) 김수정 기자 = 사계(四季)의 아름다움을 담은 글로벌 뷰티 코스메틱 브랜드, 비브라스(VIVLAS)가 다채롭고 개성 있는 코스메틱 제품과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는 국내 최초 복합 문화 체험 플래그십 스토어 ‘Veauty Plex’ 24일 오픈한다고 밝혔다.

 

비브라스는 봄의 생명력, 여름의 열정, 가을의 고귀함, 겨울의 강인함 사계절의 아름다움을 닮은 독립적이고 당당한 여성으로 새롭게 태어날 수 있도록 응원한다는 콘셉트의 코스메틱 브랜드다.

 

오는 24일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Veauty Plex의 오픈을 기념하여 다양한 프로그램과 혜택을 선보일 예정이며, 비브라스의 메인 모델인 보아(BoA)와 우효광이 참석해 자리를 빛낼 예정이다. 스토어는 총 5층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각 층마다 다른 콘셉트로 구성되어 있다.

 

1층은 나만의 유니크한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make up bar’를 체험해 볼 수 있고, 2층은 오늘의 분위기를 음악과 함께 연출할 수 있는 유니크한 공간인 무대가 준비되어 있다. 3층은 사계절을 이겨내는 강인한 생명력의 홍차 성분으로 오감 만족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다. , 4층과 5층에서는 VIP 고객을 위한 프라이빗 라운지와 Live 방송을 할 수 있는 스튜디오가 예약제로 운영된다.

 

마케팅 관계자는 “비브라스의 플래그십 스토어 ‘Veauty Plex’는 단순히 화장품을 발라보고 테스트하는 매장이 아닌, 브랜드를 체험하고 기억할 수 있는 국내 최초 복합 문화 플래그십 스토어다라며,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비브라스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비브라스는 오픈 행사를 맞이하여 방문한 소비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는데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진행되는 3가지 미션을 완료한 모든 고객에게 베스트셀러 제품을 증정한다. ,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기념하여 약 한달간 Music of the day 캠페인의 일환으로 총 100팀의 가수가 릴레이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nohsm@news1.kr


FILE
PASSWORD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PASSWORD  

/ byte

PASSWORD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