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브라스 공식 쇼핑몰 비브라스, 2018 얼루어코리아 베스트 오브 뷰티 어워드 수상 NEWS - (주)비브라스

NEWS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SUBJECT 비브라스, 2018 얼루어코리아 베스트 오브 뷰티 어워드 수상
WRITER 비브라스 (ip:)  
POINT 0점

RECOM     추천하기

READ 17

DATE 2018-10-29 16:23:12


글로벌 뷰티 코스메틱 브랜드 비브라스(VIVLAS)가 뷰티&라이프 스타일 매거진얼루어 코리아가 진행한 ‘2018 베스트 오브 뷰티 어워드에서 립스틱 부문에디터스픽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베스트 오브 뷰티 어워드는 얼루어 코리아가 매년 진행하는 뷰티 시상식으로 헤어&메이크업 아티스트 50인의 전문가를 비롯해 일반인, 뷰티 에디터들의 블라인드 테스트를 통해 수상작을 선정한다. 얼루어에디터스픽으로 선정된 제품은 일명만년필립스틱으로 알려진 <P.S.립스틱 매트 벨벳 오렌지 N19>로 모이스처립의 촉촉하고 부드러운 발림성은 물론 매트립의 발색력에 지속력까지 더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비브라스의 립스틱은크리스찬 디올’, ‘에스티로더’, ‘등 명품 화장품 제조사로 유명한 글로벌 화장품 제조사 코스맥스에서 제조된 제품으로 발색력과 지속력, 보습력에서 고가의 명품 화장품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는 차별화된 품질을 겸비하고 있다.

 

마케팅 관계자는비브라스 PS 립스틱은 출시 직후부터 피부 톤까지 밝혀주는 화사한 오렌지 립으로 많은 관심을 받았던 제품이다, “앞으로도 좋은 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인정받는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할 방침이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2018 얼루어 베스트 오브 뷰티 어워드 수상을 기념해 온라인 자사몰에서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P.S.립스틱 매트 벨벳 오렌지 N19> 가격할인 및 일부품목에 한하여 1+1 증정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비브라스 회원에 한해 진행되며, 적립금 사용이 불가하다. 한정된 수량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조기 소진될 수 있다.

 

[팸타임스=박태호 기자]

FILE
PASSWORD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PASSWORD  

/ byte

PASSWORD     확인   취소